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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2

  • 박덕수

    2023/08/14 11:36

    미국 소송 판결전에 삼성은 우리 국내 소비자에게도 무상 a/s를 해야지.. 오늘 써비스 센타에 왔는데.. 유상 써비스면 소비자보호원에 신청할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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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sikssikyee

    2023/02/02 12:33

    완전 공감합니다. 멀쩡히 쓰고 오후에 펼쳐보니 검은색2줄이나타나서 서비스센타갔더니. 63.3부르더군요. 소비자가 호구도아니고 이렇게 약한줄알았으면 누가 이걸사겠습니까!!! 튼튼하게만들던지!!! 보상을 잘해주던지!!! 정말 이폰을촣아했던사람으로서 후회막심입니다. 던진것도아니고 멀쩡히 쓰다가 그런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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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김수진

    2023/04/26 21:47

    저도 완전 공감합니다. 충격도 없이 멀쩡했던 폴드3에 검은색 2줄이 나타났다가 화면이 먹통이 되었습니다. 액정이 깨지지도 않았는데 부실하게 만든 기기를 소비자가 부주의하게 사용했다고 설명하는 삼성전자의 서비스가 아주 구석기시대적 대응입니다. 폴드 매니아였었는데 폴드 블랙 컨슈머처럼 전환시키려는 삼성전자의 비합리적인 행동이군요. 저도 이폰을 구입한 것이 후회막심입니다. 진짜 잘못된 대책없는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