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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20

  • 가을무렵

    2024/04/18 01:01

    너무 억울합니다! 진짜! 은행에서 이런 사기를 칠줄 몰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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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댕댕

    2024/04/17 04:55

    은행직원말만듣고 가입한게 은행에서 사기치는세상이지 100%원금배상해라 국민을상댈ᆢ 사기치는 국민은행 이번일로인해 직장까지 그마룬상태입니다 원금100%보상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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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4/04/16 22:21

    이번 사태를 겪고 나서 알았습니다 은행은 예적금만 해야 되는 곳인데 왜 그런 위험한 상품을 팔았는지. 위험한 설명을 제대로 한 번이라도 들었다면 절대 10원도 가입하지 않았을 겁니다. 금감원은 19년에 폐지했던 상품을 다시 허락해줬는데 감독을 제대로 하지 않았고 미스터리 쇼핑도 딱 한 번 했는데 낙제 점수를 받았습니다. 그때만 해도 제대로 되도록 관리 감독이 됐으면 이렇게 엄청난 피해가 생기진 않았을 겁니다. 이건 은행 직원들 조차도 제대로 알고있는 상품이 아닙니다. 본인도 제대로 모르는 상품을 금융 문맹 고객에게 어떻게 설명을 하겠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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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4/04/16 22:17

    금감원 은행이랑 짬짬이 배상 그걸 받으라고?? 사기계약은 계약취소 가 답이지 무슨 배상을 갈라치기 합니까 전액배상 촉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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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4/04/16 22:16

    은행 직원들의 양심 고백을 기대했습니다 하지만 돌아오는 건 뻔뻔번하게 한 번 더 들어보지도 못한 말을 했다고 하는데 너무 놀랍습니다 은행이 이런 곳인지 몰랐습니다. 제1금융이라고 그리고 Vip에 부지점장이 입으로 안전하다고 설명하는데 안믿을사람 있을까요? 금융 무지인이 은행을 전적으로 믿은 죄가 너무 가혹합니디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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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안경미

    2024/04/16 16:36

    https://petitions.assembly.go.kr/status/onGoing/14A02D4A6E643716E064B49691C1987F 모두들 여기 들어가서 청원 동의 해주세요 부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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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푸른하늘

    2024/04/16 16:33

    은행은 처음부터 고객에게 귄유하면서 설명할 생각이 없었고 가입을 시키려는 욕심뿐이었던것이다 상품설명을 듣고는 가입할 사람이 없다는 것을 알았기에 은행을 신뢰함을 익용해 의도적으로 설명을하지 않은것이다 이렇게까지 사태가 커지리라고는 생각지 못했던것이겠지 이제는 더 이상 은행을 신뢰한 가입자에게 진심어린 사과와 배임을 인정하고 원금전액과 약정이자와 피해배상을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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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안경미

    2024/04/16 16:28

    피해자분들 뭐하고 계세요 어서 청원 동의해주세요 피해자 아닌분들 동참해주세요 말도 안되는 배상안 철회시켜야합니다 배상안 철회하고 원금배상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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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jsm

    2024/04/16 15:58

    예금처럼설명하고 1분만에 가입했다. 반드시 원금과 이자 입금해라. 원금과 이자 받는것도 억울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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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홧팅

    2024/04/16 15:31

    은행의 사기판매에 대한 제대로된 배상을 바라는 많은 피해자들의 소리를 듣고 배상하고 금감원은 이번에는 배상안하는 은행 재제 감독을 확실히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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